본문 바로가기

4월 셋째주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그일라 2021. 4. 13.
반응형

4월 셋째주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선한 목자 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언제나 우리를 돌보시고 사랑으로 안아 주시니 그 사랑을 감사 찬양 드립니다. 허물 많은 저희들을 사랑하시니 그 사랑을 어찌 다 표현할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 앞에 예배하며 찬양할 수 있도록 허락하심을 감사드립니다.


거룩한 하나님의 백성으로 한주를 살아내지 못하는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은 언제나 저희에게 좋은 것을 주시기를 원하시지만 저희는 저희 생각과 판단으로 좋고 나쁨을 결정합니다.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는 하나님의 사랑을 받았음에도 하나님 앞에 거룩하지 못했음을 자백합니다. 이 시간 저희들을 용서하사 하나님의 은혜로 다시 설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저희들을 예배의 자리로 불러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주님 앞에 은혜 받고자 고개숙인 주의 백성들에게 은혜를 베풀어 주시고, 하나님께 간구하며 나아갈때 크신 은혜로 충만하게 채워 주시옵소서.

우리가 교회가 세상 속에서 노아의 방주의 역할을 잘 감당하는 교회 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널리 증거하는 진리의 교회가 되게 하시고, 주님을 사랑함으로 많은 이들에게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증거하는 삶이 되게 하소서.

 

국방의 의무를 감당하는 청년들을 붙잡아 주시옵소서. 젊은 시절 나라를 지키기 위하여 수고하며 애쓰는 이들입니다. 제대할 때까지 건강하게 붙들어주시고, 아무 사고 없이 잘 보내고 돌아오게 하옵소서.

 

성가대의 찬양을 흠향하여 주시옵소서. 찬양의 가사처럼 우리가 어떤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을 의지하는 믿음을 갖게 하시고, 하나님을 바라봄으로 승리하게하소서.

 

말씀 선포하실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