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10월 첫째 주 둘째 주 셋째 주 넷째 주

그일라 2022. 9. 26.
반응형

 

10월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10월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을 작성했습니다. 10월은 가장 가을다운 가을이라 할 수 있습니다. 평년 같은 정말 많은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을 터이지만 코로나 이후 행사는 취소돼거나 축소되어 진행되고 있습니다. 수요 예배는 주일 예배 기도문과는 약간 다르게 교회의 속 사정을 대해 기도하는 것도 좋고, 세밀한 기도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교회마다 분위기가 조금씩 다르기는 하지만 교회의 사정에 맞게 기도문을 작성하시어 기도하시면 됩니다. 10월 수요 대표 기도문을 한 곳에 모았습니다. 한꺼번에 적을 수 없어서 2주 간에 걸쳐 작성되니 참고 바랍니다.

 

10월 첫째 주 수요일 대표 기도문

  • 2022년 10월 5일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오늘도 살아계시고 역사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을 예배의 자리로 불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10월 첫 수요일 예배로 드립니다. 허물과 죄로 죽은 저희를 사랑하사 생명의 나라로 옮겨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온 마음을 다해 하나님께 예배하길 원합니다.

 

지난 삼일 동안 하나님께 지었던 죄를 회개합니다. 불순종하고, 사랑하지 못하고, 헐뜯고, 시기했던 우리의 악한 마음을 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입술로는 사랑한다 하면서도 사랑하지 못한 저희들의 불찰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동에서 서가 먼 것처럼 우리의 죄악을 하나님의 등 뒤로 던져 주옵소서.

 

은혜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10월 저희에게 허락하심을 감사드립니다. 가을의 중턱에서 바라본 자연은 이루말할 수 없이 아름답습니다. 하늘은 높고 쾌청하며, 숲은 청춘의 녹음을 벗고 성숙한 황톳빛의 옷으로 갈아입고 있습니다.

 

우리도 결실의 계절에 맞는 신앙의 옷을 입게 하시고, 거룩하고 순결함 의의 옷을 입게 하옵소서. 오직 하나님만을 사랑하며, 거짓을 버리고 진리를 사랑하는 삶을 살아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은혜 받고자 예배의 자리에 나온 주의 백성들을 긍휼히 여기사 충만한 은혜로 채워 주옵소서. 말씀 증거 하시는 목사님을 붙드사 성령에 붙들린바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10월 둘째 주 수요일 예배 대표 기도문

  • 2022년 10월 12일 수요일 예배 대표 기도문

 

아름다운 계절을 허락하신 하나님 아버지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만물이 하나님 아버지의 뜻대로 운행됨을 감사드립니다. 10월 둘째 주 수요 예배를 드리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변화무쌍한 계절을 통해 하나님의 높으신 뜻과 깊은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한 치의 앞을 모르는 것이 인생이라 하지만, 믿는 자들의 삶은 항상 하나님께 있음을 고백합니다. 오늘도 살아계신 하나님을 온전히 예배하기를 원합니다.

 

능력의 주님, 세상이 너무나 험하여 우리의 힘으로 살아갈 수 없습니다. 주님, 저희를 붙드사 하나님의 뜻을 온전히 이루어가는 인생이 되게 하옵소서. 연약한 저희의 손을 붙들어 주시고, 연약한 무릎을 강하게 하사 일어날 수 있도록 힘을 주옵소서.

 

무엇보다 영적으로 지치지 않도록 붙들어 주옵소서. 하나님을 의지하는 믿음이 더욱 든든해지며, 말씀의 능력을 깨닫고 살아가게 하옵소서. 매일 하나님께 기도함으로 기도의 능력을 상실하지 않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안에 물질적으로 어려운 분들이 많습니다. 사업의 어려움과 육신의 질병으로, 여러 사정으로 물질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붙들어 주옵시고, 그들이 더 이상 어려워지지 않도록 물질의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무엇보다 어려움 속에서도 하나님을 신뢰하는 믿음이 강하여지고, 하나님을 향한 뜨거움이 살아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힘과 능력이 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