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대표 기도문 2023년 1월 첫째 주

그일라 2023. 1. 2.
반응형

처음이요 나중이 되시는 하나님, 저희에게 2023년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무사히 잘 보내게 하시고, 하나님의 인도하심 가운데 잘 보낼 수 있도록 은혜 주심을 감사합니다. 모두가 하나님의 사랑이요 은혜입니다. 오늘은 2023년 새해 첫 주일 예배입니다. 공교롭게 새해 첫날 첫 예배를 주일 예배로 드리게 되었습니다. 믿음으로 주님께 찬양합니다.

 

새해를 시작하지만 우리가 옛사람 그대로 하나님께 나아가지 않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심령 속에 하나님의 사랑을 덧입혀 주시고 주의 크신 사랑과 은혜로 저희들을 붙들어 주옵소서.

 

새해에는 새사람이 되기를 원합니다.  묵은해를 보내며 옛사람을 벗어 버리고 성령으로 새사람이 되기를 원합니다. 거짓된 마음과 악한 마음과 불의한 생각을 버리게 하소서. 욕망을 따라 살아가는 일이 없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새사람을 입게 하소서. 진리를 따르고 사랑하고 헌신하고 긍휼을 베푸는 자가 되게 하소서.

 

새해에는 모든 가정들이 복을 받게 하소서. 불신 가정은 믿음의 가정 이루게 하시고, 가난한 가정을 복을 받게 하시고, 찢어진 가정은 회복되고 치유되게 하소서. 모든 이들이 하나님을 믿는 믿음 안에서 진리를 따르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과 긍휼을 베풀며 사랑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사랑으로 더욱 부흥하는 한 해가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마음이 항상 하나님을 바라보게 하시고, 소망 중에 거하게 하옵소서. 물질적으로 어려워도 두려워하기보다 믿음으로 승리하게 하소서.

 

첫날 첫 예배입니다. 수많은 예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별히 설교하시는 담임목사님을 기억하사 성령충만하게 하소서. 지혜를 주시고 믿음을 주시고 성령께서 함께하사 능히 모든 일을 이루게 하소서. 함께 동역하는 부교역자들에게도 성령 충만 주소서.

 

올해 새롭게 지원하는 시골교회와 선교사님들이 있습니다. 우리 교회가 지원하는 시골 농어촌 교회에 복을 주시고, 선교사님이 성령 충만하여 맡겨진 사명 잘 감당하게 하소서. 말씀을 증거하고 복음을 전할 때 입술을 주관하시고 듣는 이들이 주님을 믿고 아멘 하게 하소서.

 

오늘도 우리를 붙드심을 감사하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1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