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대표 기도문 2023년 1월 다섯째 주

그일라 2023. 1. 17.
반응형

1월 마지막 주일 대표 기도문

 

은혜와 자비의 하나님, 새해가 시작된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월이 다 지나갑니다. 하나님의 찬양과 은혜로 저희들을 지금까지 인도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겸허한 마음으로 온성도들이 높으신 하나님을 예배하고자 머리 숙이오니 받아 주옵소서. 거룩한 주일 복된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지난날을 돌아보니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지 못할 때가 많았습니다. 하나님을 바라보기보다 세상에 마음을 둘 때가 많았습니다. 주여,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시고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화목하기보다 불화하고, 사랑하기보다 시기했던 모든 악들을 제하여 주옵소서. 모든 것을 주님 앞에 내려놓사오니 주여 함께 하여 주옵소서.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육신의 연약을 잊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과 긍휼로 하나되어 영원한 것들을 소망하는 저희의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영적인 안목을 허락하사 무엇이 진정으로 소중하고 가치 있는 것들인지를 깨닫게 하시고, 이 땅에 보물을 쌓지 않고 하늘에 보물을 쌓게 하옵소서. 

 

우리나라가 세계 속에서 더욱 든든하고 안전한 나라가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을 소망하고 의지하는 나라 되게 하소서. 정치인들의 자신의 욕심이 아니라 진정한 사랑과 헌신으로 국민들을 위하여 수고하게 하소서. 하나님은 언제나 우리의 소망임을 잊지 않고 하나님의 께서 원하시는 삶이 무엇인지를 깨닫게 하소서.

 

이번주부터 전도팀이 다시 시작을 합니다. 주님께서 붙드시사 힘 있게 복을 전하게 하시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능력의 사도들이 되게 하옵소서. 완악한 불신자들의 마음을 성령의 지혜로 녹이게 하시고, 사랑과 긍휼로 저들을 덮으사 그들의 진정으로 하나님을 믿고 예수님을 나의 구주로 고백하게 하소서.

 

삶의 멍에를 지고 힘들게 살아가는 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무도 모르게 배고프고 힘든 시간을 보내낼 때가 많습니다. 하나님, 저들을 붙드사 하나님의 사랑으로 온전히 세움을 입게 하시고, 물지의 부유함과 영적 부유함을 허락하사 하나님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소서.

 

이 시간 주의 말씀을 전하기 위해 단 위에 서신 목사님을 붙드시사 생명의 말씀을 전하기에 부족함이 없게 하옵소서. 듣는 자들에게도 큰 은혜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3년 1월 대표 기도문 모음]

2023년 1월 주일 낮, 주일 오후, 수요일 예배 등 1월에 드리는 대표 기도문을 한 곳에 모아 정리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1월 기도문을 모은 곳으로 이동합니다. 모든 기도문이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기도문은 2주 전까지 준비됩니다. 참조하셔서 은혜로운 대표기도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