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 9월의 마지막 주일

그일라 2024. 9. 27.
반응형

아름다운 언어로 기록된 은혜로운 대표기도문

 

살아계셔서 역사하시는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이 아름다운 9월의 마지막을 맞이하며, 저희가 주님 앞에 나와 예배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께서 창조하신 이 세상 속에서, 계절이 바뀌고 자연이 그 색을 달리하는 순간마다 저희는 주님의 손길을 느끼고, 그 은혜와 사랑을 다시 한 번 되새깁니다. 이제는 서늘한 바람이 불고, 들녘에는 황금빛 곡식들이 익어가는 계절, 이 시간 저희의 마음도 주님을 향해 무르익기를 소망합니다.

 

주님, 9월 한 달 동안 저희와 함께해 주셨던 은혜를 기억하며, 저희의 모든 삶 속에서 주님의 사랑을 체험하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지난 시간 동안 저희의 삶 속에 허락된 작은 기쁨들, 또 어려움 속에서도 주님께서 동행해 주셨던 순간들을 돌아보며, 오직 주님의 손길이 아니었더라면 저희가 여기까지 올 수 없었음을 고백합니다. 주님께서는 저희의 아버지요, 목자이시며, 언제나 저희를 인도하시고 돌보시는 분임을 믿습니다. 그 사랑과 은혜가 저희의 삶을 지탱하게 하시니, 오늘도 그 감사의 마음으로 주님 앞에 예배드리게 하옵소서.

반응형

주님, 9월이 저물어가면서 저희는 새로운 달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9월을 보내는 이 시간, 저희는 저희 안에 있는 모든 무거운 짐들을 주님 앞에 내려놓고, 새롭게 주님을 향한 믿음과 결단을 다지며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주님께서 저희의 길을 인도하시고, 저희의 삶 속에 주님의 뜻이 온전히 이루어지기를 간구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저희가 주님의 뜻을 온전히 따르지 못한 부분이 있다면, 이 시간 저희를 용서하여 주시고, 새로운 마음으로 주님 앞에 서게 하옵소서.

 

주님, 9월의 끝자락에서 저희가 드리는 이 예배가 주님께 온전히 상달되기를 소망합니다. 주님께서 베풀어주신 모든 은혜를 기억하며, 저희의 입술로는 찬양을 드리고, 저희의 마음으로는 감사의 기도를 올려드립니다. 주님께서 하신 모든 일들에 대해 감사하지 않을 수 없으며, 주님의 섭리와 계획 안에서 저희가 살아가고 있음을 믿고 찬양합니다. 이 세상 어느 곳에서도 주님의 뜻이 이루어지지 않는 곳은 없으며, 저희의 삶 속에서도 주님께서 놀라운 일들을 이루실 것을 믿습니다.

 

특별히 오늘 이 시간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께 성령의 기름을 부어주시옵소서. 그분의 입술을 통하여 선포되는 주님의 말씀이 저희의 마음 깊이 심겨지게 하시고, 그 말씀이 저희의 삶 속에서 풍성한 열매를 맺게 하옵소서. 저희의 심령을 새롭게 하시고, 저희의 영혼이 주님의 말씀 안에서 회복되고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주님의 말씀이 저희에게 길이 되며, 빛이 되어 주셔서 세상의 모든 유혹과 어려움 속에서도 주님을 따라가는 발걸음이 흔들리지 않게 하옵소서.

 

 

주님, 저희 교회와 모든 성도들이 이 예배를 통해 새롭게 되기를 간구합니다. 예배를 통해 저희가 더욱 주님을 깊이 만나고, 주님의 사랑과 은혜를 온전히 체험하게 하여 주옵소서. 서로를 사랑하고, 격려하며, 주님의 뜻을 이루어가는 교회 공동체가 되게 하시고, 이 예배를 통해 저희가 하나 되어 주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특별히 몸과 마음이 지치고 상한 자들에게 주님의 위로와 치유의 손길을 더하여 주시고, 그들이 주님 안에서 회복되며 새 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주님, 9월을 보내면서 저희의 마음 속에 주님의 평강이 가득하길 원합니다. 세상은 때로 혼란스럽고, 저희의 마음은 흔들리기도 하지만, 오직 주님 안에서만 저희가 참된 평안을 얻을 수 있음을 고백합니다. 주님께서 저희의방패가 되어주시고, 저희의 피난처가 되어주셔서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저희가 주님의 평안 가운데 거하게 하옵소서.

 

주님, 저희는 곧 다가올 10월을 맞이하며 더욱 큰 믿음과 결단으로 나아가기를 소망합니다. 새로운 달 속에서도 주님의 뜻을 따라 살며, 주님의 계획 안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어가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저희의 삶 속에 주님의 뜻이 온전히 이루어지기를 소망하며, 그 뜻을 따르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저희를 이끌어 주옵소서.

 

주님, 저희는 이 세상 가운데서 주님의 빛을 비추는 자들로 부름받았습니다. 그 부르심을 기억하며, 이 땅에서 주님의 사랑과 진리를 전하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주님께서 주시는 능력으로, 저희가 세상의 어려움과 유혹을 이기고 오직 주님의 말씀 안에서 살아가게 하옵소서. 주님의 이름이 저희를 통해 높임 받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우리의 기도에 응답하시고 역사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